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앵커 1
PROJECT
OVERVIEW
노마드는 모던성형외과의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해 신규 환자 유입을 대폭 만들었으며, 퍼포먼스의 경우 키워드 중심의 SA와 소셜 중심의 DA 광고 집행 등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함께 진행했습니다.
BACKGROUND
& ISSUES
아직 개원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광고 전화가 물밑듯이 밀려들어옵니다. 때마침 노마드을 알게되어서 이런게 광고 사기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. 인테리어 비용에는 수 천만원 써놓고, 마케팅 예산은 없다는 말에 공감해 문의드립니다. 마케팅은 과감하게 투자할 예정이니 기획안 부탁드립니다. - 클라이언트 문의 내용 中
신규병원, 블로그만으로
하루 평균 문의량 5건
불과 개원한지 1주 되었을 때부터 문의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. 오픈 전부터 치밀하게 준비한 덕분인데, 평균 문의량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유입량만 합산한 것이니 실제 문의량은 그 이상일 것입니다.
1. 공식 브랜드 블로그
2. 임대 최적화 블로그
3개월만에 광주 지역
성형외과 TOP3
같은 지역 경쟁 성형외과 조회수 대비 약 1.5배~2배 달성, 평균 체류시간 3분 이상, 블로그 체류 시간 타 병원 블로그 대비 3배-6배 이상(타 병원 블로그 평균 30초-1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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